A/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본문 바로가기
A/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▶ A/S 신청 방법

1. 카카오톡 또는 플러스친구를 통해 상담원에게 신청합니다.

2. A/S 신청 사유 및 주문자명을 기재 합니다.

3. 안내드린 국내 A/S 지점으로 제품을 택배로 발송합니다.


※ 참고사항

·A/S는 따로 기한없이 10만원 이하의 건은 무상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
·제품의 원천적인 하자를 제외한 일반 A/S에 관한 배송비는 고객부담 입니다.
 

FAQ 검색
FAQ 검색
등록된 FAQ가 없습니다.
회사명. 주식회사 라이클 주소. 경기도 의정부시 둔아로45번길 11, 1층 1033호
사업자 등록번호. 693-81-02022 대표. 김대영 개인정보 보호책임자. 김대영
전화. 031-369-2848 팩스. 031-369-2848
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경의구 - 123호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
Copyright © 2001-2013 주식회사 라이클. All Rights Reserved.

오늘 본 상품

없음

카카오톡